하나님이 우리를 부르실 때, 기대감을 갖자.. 하나님은 우리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 부르신 것이 아니라, 위대하게 하기 위해 부르셨다. 감동 오프닝
사랑하는 여러분~ 하나님께서 오늘 아침도 우리를 깨워주셨습니다. 이 아침을 주셨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일상으로 우리를 불러주신 것입니다. 직장, 학교, 다양한 공동체.. 우리가 만난 오늘의 풍경은 하나님이 맡겨주신 일상입니다.
그런데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오늘에 대한 해석입니다. 한 분은 오늘 아침을 이렇게 해석하신답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부르실 때, 기대감을 갖자. 하나님이 부르신다는 것은 분명 좋은 일이 있다는 것이다.]
여러분도 동의하십니까? 오늘 하루...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물론 누군가는 오늘은 어제의 고통이 되풀이되는 시간이라 말하기도 합니다. 고된 노동의 깊은 주름과 삶의 무게가 존재하기에.. 기대감을 못갖겠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하나님이 일을 하나 더 주시면 피곤함만 더해진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오늘 아침은 하나님이 주신 아침입니다. 새로운 가능성과 기회가 가득한 아침이며, 하나님께서 불러주신 아침이기에 주님은 우리를 지키시고 힘을 주십니다.
고린도전서 10장 13절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너희가 당한 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하지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하지 아니하시고 시험 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
시편 121:5-7
여호와는 너를 지키시는 이시라 여호와께서 네 오른쪽에 그늘이 되시나니 낮의 해가 너를 상하게 하지 아니하며 밤의 달도 너를 해치지 아니하리로다 여호와께서 너를 모든 재앙에서 지키시며 또 네 영혼을 지키시리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일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일을 하는 것이다.- 찰스 스윈돌 (Charles Swindoll)
하나님은 우리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 부르신 것이 아니라, 위대하게 하기 위해 부르셨다. - 존 맥스웰 (John Maxwell)
하나님은 당신의 과거를 사용하시고, 현재를 축복하시며, 미래를 준비하신다. - 닉 부이치치 (Nick Vujicic)
당신의 비전은 당신의 가슴속에 있는 하나님의 약속이다. - 앤디 스탠리(Andy Stanley)
하나님은 오늘을 살아내게 할 힘을 주십니다. 주님의 부르심 속엔 치료와 회복과 회개와 부활과 천국 소망의 비밀이 가득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시고 일을 시키시는 것은 바로 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시기 위함입니다. 우리는 더욱 강해지고, 더욱 지혜로워지며, 더욱 하나님과 가까워질 것입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오늘 주님이 부르신 아침에 기대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글의 감동만이 아닌... 여러분의 현장에서 실제 경험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저도 그러기를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