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NewbornCross

10분 큐티

매일 아침 10분, 내 영혼을 깨우는 말씀.

너는 어찌 내 가슴을 창으로 뚫었느냐?

작성자
newborncross2
작성일
2024-03-30 10:01
조회
106

우리를 용서해 주신 곳, 사역의 목적을 다 이루셨던 곳, 목마름과 갈증이 심하셨던 곳, 하나님께서 자신의 아들을 철저히 죄인으로 대하셨던 곳,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신 곳, 이 곳은 어디일까요?

맞습니다.. 바로 십자가 입니다.

십자가상에서 예수님은 어떤 말씀을 하셨을까요?

▶ 내 백성아, 내가 너에게 잘못한 것이 무엇이냐? 무엇으로 너를 근심하게 하였더냐?

▶ 나는 너를 이집트 땅에서 구해 내었건만, 너는 어찌 너의 구세주에게 십자가를 마련하였느냐?

▶ 나는 너를 위해 홍해를 뚫었건만, 너는 어찌 내 가슴을 창으로 뚫었느냐?

▶ 나는 네 앞에서 불기둥으로 길을 인도해 주었건만, 너는 어찌 나를 빌라도 관저 앞으로 이끌었느냐?

▶ 내가 너희에게 더 할 것을 안 한 것이 무엇이냐? 내 백성아, 내가 너에게 잘못한 것이 무엇이냐?

예수님은 이렇게 호통하시지 않으셨습니다. 나무라지 않으셨습니다. 대신 묵묵히, 잠잠히, 십자가를 지시고 우리 죄를 용서해 주셨습니다.

마가복음 15장 4-5절

빌라도가 또 물어 이르되 아무 대답도 없느냐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것으로 너를 고발하는가 보라 하되

예수께서 다시 아무 말씀으로도 대답하지 아니하시니

마가복음 15장 22-23

예수를 끌고 골고다라 하는 곳에 이르러 몰약을 탄 포도주를 주었으나 예수께서 받지 아니하시니라

누가복음 23:34

이에 예수께서 이르시되 아버지 저들을 사하여 주옵소서 자기들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

성금요일의 아침을 보내고 있습니다.

성경속..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는 순간은 사실 모두가 애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군인들은 예수님을 십자가에 달고자 애썼고, 제자들은 자신을 지키기 위해 애썼고, 빌라도는 체면을 지키고자 애썼고, 믿음의 여인들은 예수님을 돕기 위해 애썼고, 바리새인들과 제사장은 예수님을 죽이려고 애썼습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위해 견디고자 애쓰시고 또 애쓰셨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어떤 애씀으로 나아가야 할까요? 말씀으로 승리합시다!!

히브리서 4:16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