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NewbornCross

10분 큐티

매일 아침 10분, 내 영혼을 깨우는 말씀.

당신은 분명 그것을 극복할 것입니다.

작성자
newborncross2
작성일
2025-07-03 08:19
조회
65

한 남자가 어린 아들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며 울음이 터졌다고 합니다.

아들은 구순 구개열을 가지고 태어나 얼굴이 심하게 망가진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수술을 받았지만, 그 흔적이 남아 있어서 사람들은 끊임없이 그를 알아보고 가끔씩은 비난하기도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감사한 것은 아들은 거기에 동요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나님이 날 사랑하시고 부모님이 계시는데 그게 뭐가 대단한 일이냐고 말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아들은 학교에서 [이 주의 학생]으로 선정되어 반 친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무언가를 가져오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 때 아들은 엄마에게 수술 전의 얼굴 사진을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엄마는 걱정하며 "좀 웃기지 않을까?"라고 아들에게 답합니다. 그러나 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아니에요. 엄마. 하나님이 내게 해주신 일... 나를 도와 주신일들을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어요!"

와아~너무나 귀한 한고백이지요~~ 아들의 인생엔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그는 지금 자신의 환경을 극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그 어떤 것도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요즈음 가슴을 울리는 고백이 있습니다.

[당신은 분명 그것을 극복할 것입니다.] x100

이것을 극복할 것이다!! 여러분도 이 고백에 동의 하십니까? 저는 분명 동의합니다. 하나님이 도와주시면 반드시 그것을 극복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가장 큰 사랑으로 우리는 극복할 것입니다.

"폭풍이 지나가고 나면, 당신은 자신이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어떻게 그 폭풍을 이겨냈는지 궁금해할 것이다. 당신은 그 폭풍이 다시 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하다. 당신은 예전 사람이 더 이상 아니란 것이다.

"모든 역경, 모든 실패, 모든 비통함 속에는 그에 상응하는, 혹은 더 큰 이득의 씨앗이 담겨 있다."

"인생은 폭풍이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폭풍 속에서 춤추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사야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