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NewbornCross

10분 큐티

매일 아침 10분, 내 영혼을 깨우는 말씀.

모델 도로시 챙 “무엇이 당신을 자신감 있게 만드나요.?” what makes you confident?

작성자
newborncross2
작성일
2024-06-11 08:03
조회
6

한 유튜버가 번화한 거리에서 이어폰을 낀 채 자신 있게 걸어가는 여성을 붙잡고 이렇게 질문합니다?

“무엇이 당신을 자신감 있게 만드나요.?” what makes you confident?

모르는 이가 다짜고짜 건넨 질문에 그녀는 웃으며 이렇게 말합니다.

“예수님”!!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 ‘confidenceheist’에 올라온 이 영상은 게재 일주일 만에 1254만 재생수를 기록했는데요~ 댓글은 5000개가 넘게 달렸습니다. 길거리 인터뷰를 통해 자신감의 근원을 찾고 이를 공유하는 sns인데요. 이 여성의 자신감의 근원은 예수님이었던 것입니다.

주인공인 여성은 홍콩계 영국인으로 모델로 활동하는 도로시 챙이었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혹시 모를 비판적 시선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신앙을 당당히 이야기하는 모습이 참 멋지다"라고 댓글에 남겼습니다.

운영자는 챙이 자신감의 근원을 신앙으로 꼽자 이렇게 질문합니다.

“당신 참 자신 있게 걸었어요.”

“고마워요. 나는 기독교인이에요. 그래서 믿음이 있어요.”

“당신 생각엔 믿음이 인생이나 직업, 성격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저는 성경의 말씀을 따르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있어요. 제가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지요. 기본적으로 항복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저에게 정말 놀라운 영감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신앙을 찾기 위해 애쓰는 사람에게 무언가를 나눠줄 수 있을까요?”

“지역 교회에 꼭 가세요. 그리고 성경을 읽으세요. 그냥 무언가를 시작하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작은 단계들이네요.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에게 해주실 말이 있을까요?”

“믿음이요. 믿음을 하나님께 두며 계속해서 치유하면 되지 않을까요?”

주님으로 인해 자신감을 얻고 있는 극동방송 가족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주님의 자녀로 오늘도 당당히 이기는 삶을 살아가는 여러분의 하루에 박수를 전합니다!!

"보라 아버지께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베푸사 하나님의 자녀라 일컬음을 받게 하셨는가 우리가 그러하도다 그러므로 세상이 우리를 알지 못함은 그를 알지 못함이라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지금은 하나님의 자녀라(요한일서 3장 1,2절)"

[나의 딸아, 너는 이기게 되어 있단다... 세상 사람들은 그들이 보고 듣는 것으로 너를 판단하지만 나는 너의 중심을 본다... 내가 어떤 상황에서도 너와 함께 있음을 의심하지 말아라... 시련의 불이 아무리 뜨거워도 내가 있는 한 그 불꽃은 너를 태우지 못한다... 딸아 너는 나의 보석이란다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