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NewbornCross

10분 큐티

매일 아침 10분, 내 영혼을 깨우는 말씀.

오늘은 어떤 계획을 세우고 싶으셔요? 감동 오프닝 - 청년콘서트 2일차!! 진로가 불안하신가요?

작성자
newborncross2
작성일
2024-08-27 09:38
조회
27

▶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 꿈은 무조건 크게 꾸라. 꿈이 깨져도 조각은 크다.

▶ 당신의 꿈에 대해 별까지 닿을 만큼 자세하게 적어라

▶ 아침에 나를 벌떡 일어나게 할 꿈을 가지라

▶ 좋아하는 직업을 택하라 그러면 평생 하루도 일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우리는 크고 작은 계획을 세웁니다. 그중에 꿈을 가진 사람은 더 세부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인생은 참 녹록하지 않죠? 계획대로 되지 않는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열린 문이 아닌 굳게 닫힌 문과 같은 경험들을 누구나 경험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사람들은 뜻대로 되지 않는 인생 중에도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합니다.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라도 역전시키셔서 자신의 뜻을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의 능력 말입니다.

잠언 19:21

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여호와의 뜻만이 완전히 서리라

우리의 계획이 나쁜 것이 아닙니다. 대신 주님은 그분의 계획을 당신을 통해 이루어 나가시길 원하십니다. 왜냐하면 우리를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해 주시기 위해서입니다. 내 계획보다 하나님의 계획이 더 나은 것입니다. 혹시나 문이 막혔을 때 하나님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그 반대입니다. 그것은 그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증거일 수 있습니다.

주님은 젊은 사라의 태를 닫아 할머니가 되었을 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셨습니다. 도망자, 살인자인 모세를 통해 이스라엘의 족쇄를 풀 수 있도록 능력을 보여주셨습니다. 요셉에게 감옥에서도 만남의 복을 주셔서 이집트 왕의 꿈을 해석하게 하셨습니다. 다니엘과 세 친구를 살리시고, 느헤미야를 암살자들의 손에서 구해주십니다.

시편 33:11

여호와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생각은 대대에 이르리로다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은 어떤 계획을 세우고 싶으셔요? 주님의 계획은 늘 변함이 없으셨습니다. 바로 여러분이셨습니다. 어느 세대에나 동일하셨습니다. 영원토록 우리와 함께 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계획에 우리의 계획도 맞춰지면 좋겠습니다. 폭풍속이라 할지라도 주님을 신뢰하십시오. 분명 오늘도 능력으로 함께해 주실 것입니다. 할렐루야!!

청년들의 진로에 대한~ 청년콘서트 내용입니다. 꼭 한번 보시면 은혜가 넘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