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의 문을 열쇠이자 저녁의 자물쇠, 기도가 식어지면 이 글을 꼭 보세요~
오늘은 퀴즈 문제로 시작합니다. 오늘 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아침의 문을 열쇠이자 저녁의 자물쇠
천문학자의 망원경보다 우리를 더 멀리 보게 도와주는 것
사탄이 가장 빼앗고 싶어 하는 우리의 무기
신령한 일에 냉담하지 않게 하는 불타는 열정
회개한 마음에서 피어나는 달콤한 향기
내 마음을 담아낸 가장 솔직한 대화
우리 영혼을 호흡하게 하는 산소
그리스도의 능력을 붙잡는 손
천국 발전소의 스위치
사랑하는 극동방송 가족 여러분~ 이 문제의 정답을 아시겠습니까?
정답은
.
.
[기도]입니다.
스펄전 목사님은 이런 이야기를 남깁니다.
[기도하지 않고 성공했다면... 성공한 그것 때문에 망한다 - 스펄젼]
오늘 아침~ 표현 하나하나에 무릎을 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별히 주님의 능력을 우리 현실 속으로 가져오게 하는 스위치가 기도입니다. 어떤 모자람과 무능함도 기도를 통해 무한대의 능력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운 상황도 기도로 돌파할 수 있습니다.
사무엘상 1장을 보면 한나의 기도가 나옵니다. 한 목사님은 한나의 기도를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오랫동안 했던 기도
그가 여호와 앞에 오래 기도하는 동안에 엘리가 그의 입을 주목한즉(12절)
▶깊은 묵상의 기도
한나가 속으로 말하매 입술만 움직이고 음성은 들리지 아니하므로 엘리는 그가 취한 줄로 생각한지라(13절)
▶심정을 통한 진솔한 기도
나는 마음이 슬픈 여자라 포도주나 독주를 마신 것이 아니요 여호와 앞에 내 심정을 통한 것뿐이오니(15절)
▶믿음의 기도
엘리가 대답하여 이르되 평안히 가라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네가 기도하여 구한 것을 허락하시기를 원하노라 하니 이르되 당신의 여종이 당신께 은혜 입기를 원하나이다 하고 가서 먹고 얼굴에 다시는 근심 빛이 없더라 (17-18절)
이 아침 우리가 올려드릴 기도가 아닐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오래, 깊게, 솔직하게, 믿음으로.... 기도하고 싶어지는 아침입니다... 할렐루야!!
시편 4편 1절
내가 부를 때에 응답하신 여호와여 내 의를 넓게 하시고 나의 고통에서 나를 풀어 주소서 은혜로우신 하나님이여 나를 들으소서 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