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만이 가득하도록~ 감동 오프닝공유
감사만이 가득하도록 (박병길)
그대
무엇을 담고 사는가
불만이 넘치고 있지는 않은가
주어진 오늘을 숨쉬면서
지긋이 눈감고
무엇이 담겨있는 나인가
삶을 멈추고 무릎을 꿇자
감사로 채우고 살아도
아쉬움이 남아
지나가는 세월이 짧은데
거기에 서 있지 말자
그대
욕심 채우려 들지는 않는가
불만에서 벗어나지 못하리라
부족의 목마름이 전부이리라
감사만이 가득하도록
새로이 눈이 열리면
불만에 끌려가지 않으리
부족에 허덕여 살지 않으리
우리에게 오늘은 그냥 오늘이 아닙니다. 생명이 주어진 하루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하루, 어제 죽은 이가 하루만 더 살기 원했던 귀한 하루를 오늘도 살고 있습니다.
자 알~ 보고, 듣고, 걷고, 먹고, 싸고, 냄새 맡고, 잘 수 있고 등등등.... 이 모든 자체는 기적의 선물입니다. 감사만이 가득해야 할 이유입니다.
골로새서 3장 15-17절
그리스도의 평강이 너희 마음을 주장하게 하라 너희는 평강을 위하여 한 몸으로 부르심을 받았나니 너희는 또한 감사하는 자가 되라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
사랑하는 여러분~ 감사가 가득한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의 몸도 감사하고 기뻐할 때, 운동성과 면역력이 높아집니다. 오늘 아침 할 수 있는 가장 멋진 일은 감사하는 것입니다. 특별히 우리 하나님께 감사를 고백하는 것입니다. 추수감사절만 감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 감사가 가득한 아침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멋진 일은 모든 일에 감사하는 것이다. 이를 터득 한 사람은 산다는 것의 의미를 아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삶의 신비를 모두 꿰뚫고 있다. 삶의 신비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