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 믿음에 굳게 서서~ 감동 오프닝~
그날그날 해야 할 일에 너무 열중해 지친 나머지, 그만 지금이 어떤 때인지, 나는 지금 어디에 서있는지 잊고 살 때 가 있습니다. 우리의 인생이 흔들리는 순간은 하나님을 망각하고 꾸벅꾸벅 살 때입니다. 이제 밤이 끝나고 새벽이 밝아 오고 있습니다. 일어나 하나님이 하고 계신 일에 눈을 떠야 하는 복된 아침입니다.
우리는 일 분도 시간을 허비할 수 없습니다. 이 소중한 시간을 허비할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를 옷 입고 함께 일어납시다. 하나님께서 오늘 아침 여러분을 도우실 것입니다.
세상 문화에 너무 잘 순응하여 아무 생각 없이 휩쓸려 버릴 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하나님께 시선을 고정하는 아침입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바라시는 것을 조금도 머뭇거리지 말고 순종하는 아침입니다. 그러면 속에서부터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주님은 언제나 여러분에게 최선의 것을 이끌어 내시고 여러분 안에 멋진 성숙을 길러 주십니다. 그분은 삶을 바로 세우시고, 온전케 하시며, 기쁨으로 완성시키십니다.
고린도전서 15:34
깨어 의를 행하고 죄를 짓지 말라
마가복음 13:37
깨어 있으라 내가 너희에게 하는 이 말은 모든 사람에게 하는 말이니라 하시니라
고린도전서 16:13
깨어 믿음에 굳게 서서 남자답게 강건하라
예레미야애가 3:40
우리가 스스로 우리의 행위들을 조사하고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우리의 할 일은 일편단심으로 그리스도를 섬기는 것입니다. 시간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바쁘고 분주하다는 이유로, 나 자신을 내버려두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주님께 온전히 맡기는 하루는 어떤 하루일까요? 깨어서 집중하는 하루입니다.